2017년 3월 3일 금요일

벚꽃,봄꽃 추천여행 봄나들이 가볼만한 곳! 벚꽃, 산수유꽃, 매화~ 오색찬란한 꽃의 향연, 축제의 계절. 가볼만한 봄축제, 봄꽃 여행 떠나세요


따스한 봄날, 추억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정보 여기서 찾으세요.

- 봄축제 다운로드 -

봄에 가볼만한 국내 봄축제, 봄체험, 봄여행 정보를 모아서 지역, 개최일정, 행사장소, 연락처, 축제 홈페이지, 진행 프로그램, 축제소개 등을 보실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.

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현재 진행중인 축제, 최신, 인기 축제와 축제지역, 기간, 연락처, 행사 프로그램 등의 세부정보를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고, 다가오는 축제 시작 D-day 일수와 완료된 축제 정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. 



■ 주요 기능 ■

가볼만한 전국 봄축제 일정
축제장소, 축제기간, 행사프로그램
예정축제, 최신축제, 진행축제, 인기축제
읽은축제, 관심있는 축제 즐겨찾기
축제사진, 축제정보 이미지 다운로드
검색,지역,주소,태그(축제프로그램)
지역축제 알림 기능



축제 상세정보에서는 축제기간, 장소, 연락처, 홈페이지 등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. 그리고, 하단에 즐겨찾기, 저장, 공유, 블로그 보기 등의 버튼이 있습니다. 저장은 축제정보를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


축제는 전국 지역축제를 나열하여 볼 수 있으며, 관심있는 지역을 선택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. 지역을 선택하고 오른쪽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더 자세한 축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.



읽은 축제 메뉴는 최근에 보았던 축제들이 표시됩니다. 보았던 축제를 다시 볼 때 도움이 되는 기능입니다.


D-day는 다가오는 축제를 준비할 때 필요한 기능입니다. 일주일후 시작하는 축제는 D-7일을 선택하면 됩니다.


- 봄축제 다운로드 -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